농협 인터넷뱅킹 장기미사용자 이용 등록 방법

농협 인터넷뱅킹 장기미사용자 이용 등록 방법

농협은행에서 신청한 인터넷뱅킹 서비스의 경우 12개월 이상 이체를 진행하지 않을 경우 안전을 위해 장기미사용 고객으로 전환됩니다. 장기미사용 고객 상태가 되면 해제하기 전까지는 인터넷뱅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장기미사용자 고객이 되면 일단 인터넷뱅킹 이체 서비스만 제한이 될 뿐 계좌 정보는 조회 가능하며, 정상적으로 뱅킹을 하려면 일단 장기미사용자 이용 등록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먼저, 농협은행 인터넷뱅킹 장기미사용자의 경우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시 안내 팝업 창이 뜨게 됩니다. 이용등록을 클릭해주세요.

 

 

만약, 팝업 창을 실수로 닫아버렸다면 로그아웃 후 다시 재 로그인하면 팝업 창을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번거롭다면 인터넷뱅킹 메인 홈에서 [인증센터 - 장기미사용자 이용 등록]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장기미사용자 이용 등록 화면에 연결되면 농협 인터넷뱅킹 서비스 가입 당시 만들었던 이용자 ID 정보와 생년월일 정보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이용자 ID가 생각나지 않으면 가입할 당시에 받았던 서류를 확인해보시거나 서류가 없다면 이용자 ID 조회 과정을 진행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뱅킹 계좌번호, 계좌 비밀번호, 보안카드 or OTP 정보를 모두 입력하신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농협 인터넷뱅킹 장기미사용자 이용 등록 절차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정상적으로 인터넷뱅킹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 Recent posts

TOP